안녕하세요 , 2021-06-30일부터 시행되는 LAX 검역 강화에대한 안내 드립니다.

위에 안내 드린 내용대로 오는 06/30일부터 LAX에서 K-9 탐지견을 통하여 모든 물건들을
검사 후 진행하겠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측은 평소 20:00 이였던 Cut-off Time을 18:00 으로 변경하였습니다.
Cut-off Time이 18:00이므로 저희가 항공사 입고 시간은 최대 17:00까지 입고해야하는 부분이 생깁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Cut-off Time변경으로 인하여 14:00에는 저희 창고로 출발하여야하기에 사무실에 드랍및 픽업 업체분분들께서는 13:30 전까지는 출고준비가 완료된 상태로 드랍및 픽업 준비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내용이 TSA에서 의무적으로 실행하는 부분이기에 항공사에서도 어쩔수 없이 따르고 있는 부분입니다. 단기적으로 갈지 지속적으로 갈지 알수는 없으나 이러한 문제로 인하여 화물입고의 문제가 많을거 같아 저희 생각엔 단기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K-9 탐지견 검사로 인하여 항공사 가격이 $0.10 인상이 되나 이 부분은 저희 단독으로 커버 하려 합니다. 가격인상되는 내용은 무시하셔도 괜찮을것갔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 대한항공에서 받은 공지문도 같이 보내드려요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LAX 모든 항공사 해당하는 부분이기에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